한화생명은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임직원 봉사단 성과공유회'를 열고 봉사단원과 협력기관 관계자 등 약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 해 동안의 활동 성과를 공유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 봉사단의 성과를 돌아보고 파트너 기관과 수혜기관, 수혜자 간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한화생명 임직원 봉사단은 '환경보호를 위한 자원재순환', '정신건강 증진', '아동지원', 장애인 이동권 향상' 네 가지 사회문제 해결을 중심으로 운영됐다. 총 2008명의 임직원이 6738시간의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임석현 한화생명 기획실장은 "올해 임직원 봉사단은 환경, 정신건강, 아동지원, 장애인 이동권 등 다양한 사회문제에 공감하며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한화생명은 소셜섹터 기업·기관과의 협력을 강화해 사회문제 해결 플랫폼 역할을 확대하고, 임직원들과 함께 지속가능한 봉사문화와 사회적 가치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