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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카드

[카드News]현대카드·우리카드

현대 아멕스 카드 이미지./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아멕스 카드 혜택을 강화했다.

 

◆ 사용처 확대하고 자동사용 기능 도입

 

현대카드는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Edition2(현대 아멕스 카드 Edition2)'의 국내 바우처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바우처 사용처가 기존 여행 중심 사용처에서 다양한 쇼핑 영역으로 확장됐다. 일상 쇼핑은 물론 오디오·가구·골프 등 프리미엄 브랜드, 그리고 뷰티·패션·테크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까지 더했다.

 

새롭게 도입된 '바우처 자동사용' 기능을 이용하면 사용처에서 결제할 때 별도로 바우처 사용을 요청하지 않아도 보유 중인 바우처가 자동으로 적용돼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능은 현대카드 앱에서 상황에 따라 간편하게 온·오프 설정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현대 아멕스 카드 Edition2' 바우처 서비스 개편을 통해 회원들이 현대 아멕스 카드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더욱 쉽고 편하게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울아트쇼 이미지./우리카드

우리카드가 서울아트쇼 관람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일반입장권 최대 50% 할인

 

우리카드는 문화마케팅 프로젝트'인:우리컬처 3탄'으로 제 14회 2025 서울아트쇼 관람권 단독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우리카드 고객(법인, 기프트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제 14회 2025 서울아트쇼' 일반입장권 온라인 사전 예매 50%, 현장 예매 30% 단독 할인을 제공한다. 정가 1만5000원 1매를 온라인 사전 예매 시 7500원에, 현장 예매 시 1만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제 14회 2025 서울아트쇼는 이달 24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A홀에서 진행된다. 국내·외 150여갤러리가 소장한 제프쿤스, 알렉스카츠 등 3000여점 이상의 작품을 전시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3년 연속 우리금융그룹이 금융권 단독으로 '서울아트쇼'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인:우리컬처'를 통해 시대성과 감성을 아우를 수 있는 차별화된 문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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