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고객 수 2022년 대비 2.6배 증가
삼성증권이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S.Lounge 웹세미나'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증권은 다양한 투자 정보 주제로 평균 월 3회 진행되고 있는 'S.Lounge 웹세미나'의 신청 고객이 꾸준히 증가해 올해는 2022년 대비 2.6배 늘었다고 18일 밝혔다. S.Lounge는 디지털 우수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로 2022년 10월 론칭해 웹세미나, 디지털PB의 투자상담, 리서치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웹 세미나는 일방적인 강의가 아닌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참석자와 양방향 소통을 통한 양질의 투자정보를 적시에 제공하기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따라서 신청 고객들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11월에는 연말을 맞아 S.Lounge 고객과 연금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웹세미나를 진행했고, 한 회차당 3000명이 넘는 고객들이 신청하기도 했다.
이번 12월 16일 실시한 웹세미나에는 약 2500여명의 디지털 우수고객이 몰렸다. '금융투자 절세 방안'을 주제로 신동찬 삼성증권 디지털HNW전략팀 세무사가 진행했다.
삼성증권은 디지털 거래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분기마다 오프라인 세미나도 진행하고 있다. 지난 3일에는 서초삼성금융캠퍼스에서 '2026 금융투자 컨퍼런스'를 개최해 300여명의 고객이 참석했다. 2026년 국내외 주식 시장 전망, 핵심 섹터 분석, 연금 포트폴리오 구성 전략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디지털 우수고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주제를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다 보니 참석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강연과 다양한 주제를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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