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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뷰티

버드뷰, 신세계면세점과 맞손...'화해' 글로벌 사업 확장

지난 12일 서울 중구 신세계디에프 본사에서 이정욱 신세계디에프 상품본부장 전무(왼쪽부터), 양호진 신세계디에프 영업본부장 전무, 이웅 버드뷰 대표,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 김경일 버드뷰 대표, 채정원 신세계디에프 MD담당 상무, 정시욱 버드뷰 GBO 등이 화해와 신세계디에프의 'K뷰티 글로벌 콘텐츠 강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며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버드뷰.

뷰티 플랫폼 '화해' 운영사 버드뷰가 지난 12일 서울 중구 신세계디에프 본사에서 신세계디에프와 'K뷰티 콘텐츠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에서 국내 및 해외 고객들에게 K뷰티를 선보인다. 또 국내 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는 등 공동 마케팅도 진행한다.

 

이를 위해 버드뷰는 지식재산권(IP), 화해엠블럼, 성분 분석 등 화해에서 구축한 K정보를 제공한다. 화해는 37만 개 K뷰티 제품 성분 정보와 900만 건의 실사용자 리뷰, 평점 데이터를 보유한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이다.

 

신세계디에프는 온·오프라인 면세점을 통한 K뷰티 체험 공간 마련, 화해 고객 대상 면세점 이용 시 특별 혜택 제공 등에 대해 협력한다.

 

김경일 버드뷰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K뷰티 브랜드들의 해외 유통망 및 판로를 확대할 수 있게 됐다"며 "면세점 업계를 선도하는 신세계디에프와 함께 K뷰티 브랜드들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조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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