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플랫폼 '화해' 운영사 버드뷰가 지난 12일 서울 중구 신세계디에프 본사에서 신세계디에프와 'K뷰티 콘텐츠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에서 국내 및 해외 고객들에게 K뷰티를 선보인다. 또 국내 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는 등 공동 마케팅도 진행한다.
이를 위해 버드뷰는 지식재산권(IP), 화해엠블럼, 성분 분석 등 화해에서 구축한 K정보를 제공한다. 화해는 37만 개 K뷰티 제품 성분 정보와 900만 건의 실사용자 리뷰, 평점 데이터를 보유한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이다.
신세계디에프는 온·오프라인 면세점을 통한 K뷰티 체험 공간 마련, 화해 고객 대상 면세점 이용 시 특별 혜택 제공 등에 대해 협력한다.
김경일 버드뷰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K뷰티 브랜드들의 해외 유통망 및 판로를 확대할 수 있게 됐다"며 "면세점 업계를 선도하는 신세계디에프와 함께 K뷰티 브랜드들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조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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