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SGC솔루션, 글라스락 신제품 '버디' 출시

뚜껑 투명도 높여 음식 신선함 바로 확인

 

SGC솔루션이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 신제품으로 '버디'를 출시하고 관련 기획전과 SNS 이벤트를 펼친다.

 

14일 SGC솔루션에 따르면 신제품 '버디'는 유리 몸체와 잘 어울리는 투명도를 높인 뚜껑으로 음식의 신선함을 그대로 확인할 수 있는 유리밀폐용기다. 지난달 글라스락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첫 공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다.

 

더욱 투명한 뚜껑으로 열지 않아도 내용물 확인이 용이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상부에서 하부로 좁아지는 디자인에 림(테두리 부분)을 더해 안정감 있게 잡을 수 있고 차곡차곡 쌓아 보관하기 좋다.

 

몸체는 내냉, 내열도가 높은 글라스락만의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전자레인지는 물론, 냉동실, 식기세척기, 전기오븐까지 사용할 수 있다. 140mL의 소용량부터 1730mL의 대용량까지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디자인과 사이즈로 구성했다.

 

신제품 버디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이달 말까지 버디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필요에 따라 원하는 제품 용량을 선택할 수 있도록 버디 전 라인을 대상으로 40%의 할인율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의 5%를 추가 적립 금액으로 제공한다.

 

또한 글라스락 인스타그램에서는 14일부터 18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형, 직사각, 정사각으로 구성된 버디 제품 중 가장 갖고 싶은 타입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원하는 디자인의 버디 3종 세트를 증정한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글라스락 버디는 투명함과 깔끔함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첫 공개 직후부터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일상에서 자주 꺼내 쓸 수 있는 다양한 용량 구성으로 선보이는 만큼, 함께 마련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통해 버디를 폭넓게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