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JW중외제약, '프렌즈 아이드롭 아이스' 출시..."눈을 더 상쾌하게"

image
JW중외제약은 '프렌즈 아이드롭' 전속 모델인 배우 김지원과 함께 '눈으로 하는 짜릿한 기분 전환'을 주제로 한 '아이 텐션 업' 캠페인을 전개한다. /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이 인공눈물 제품군을 확대한다. JW중외제약은 인공눈물 신제품 '프렌즈 아이드롭 아이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JW중외제약에 따르면, 프렌즈 아이드롭 아이스는 기존 제품보다 L-멘톨 함유량을 3배 이상 높여 청량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프렌즈 아이드롭 아이스는 1㎖당 L-멘톨 0.3㎎을 함유하고 있는데, 기존 프렌즈 아이드롭 쿨과 프렌즈 아이드롭 쿨 하이의 경우 1㎖당 L-멘톨 함유량은 각각 0.02㎎, 0.1㎎이다.

 

이와 함께 이번 신제품은 콘드로이친 성분을 포함해 각막을 안정시키고 손상 시 회복을 돕는다. 또 보존제가 렌즈에 흡착되는 것을 막아주는 폴리소르베이트80 성분도 있어 소프트, 하드, 일회용렌즈 등 모든 종류의 콘택트렌즈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해당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프렌즈 아이드롭' 제품군은 일반의약품으로, 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 2024 데이터 기준 인공눈물 시장에서 9년 연속 판매 1위를 달성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