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은 대구 지역 거점 항공사로서 지역과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티웨이항공이 지난 21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린 대구FC 홈 경기에서 2024 브랜드데이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경기에 앞서 사전 선발된 22명의 에스코트 키즈가 티웨이항공의 운항, 객실 승무원 유니폼을 입고 선수들과 함께 입장했다. 경기 시작 전에는 티웨이항공 객실 승무원의 시축 등이 있었다. 티웨이항공 승무원의 경기관람 안전 수칙 안내, 대구FC 응원 활동도 펼쳤다.
이에 대구FC는 강팀 FC서울을 종료 1분 전 극적인 골로 무승부를 만들었다.
티웨이항공은 경기 당일 브랜드데이 SNS 인증 이벤트와 하프타임 퀴즈 이벤트 등을 열고, 대구발 국제선 왕복 항공권과 오사카 왕복 항공권 등을 증정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민들의 이동 편의에 앞장서는 동시에 함께 성장하며 지역 사회에 많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