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물류/항공

티웨이항공, 거점 지역 연계 마케팅 활동 '브랜드데이' 성료

티웨이항공이 대구FC와 연계해 '2024 브랜드데이' 행사를 21일 진행했다.

티웨이항공은 대구 지역 거점 항공사로서 지역과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티웨이항공이 지난 21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린 대구FC 홈 경기에서 2024 브랜드데이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경기에 앞서 사전 선발된 22명의 에스코트 키즈가 티웨이항공의 운항, 객실 승무원 유니폼을 입고 선수들과 함께 입장했다. 경기 시작 전에는 티웨이항공 객실 승무원의 시축 등이 있었다. 티웨이항공 승무원의 경기관람 안전 수칙 안내, 대구FC 응원 활동도 펼쳤다.

 

이에 대구FC는 강팀 FC서울을 종료 1분 전 극적인 골로 무승부를 만들었다.

 

티웨이항공은 경기 당일 브랜드데이 SNS 인증 이벤트와 하프타임 퀴즈 이벤트 등을 열고, 대구발 국제선 왕복 항공권과 오사카 왕복 항공권 등을 증정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민들의 이동 편의에 앞장서는 동시에 함께 성장하며 지역 사회에 많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