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TV 광고를 새롭게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라이온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신규 광고는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를 활용해 빨래양이 적어 세탁하기 애매한 상황을 해결하는 내용을 보여준다.
영상 초반에는 비트 전속모델인 배우 조정석이 캡슐세제를 한 알씩 꼼꼼히 검수하는 모습을 연출해 100% 자체 공장에서 생산해 검증된 품질이란 것을 강조한다.
특히 광고는 ▲어른 옷과 아이 옷을 구분해 분리 세탁하는 가구(따로 빨래) ▲1일 1회 이상 세탁하는 영유아 가구(바로 빨래) ▲빨래양이 많지 않은 1인 가구(혼자 빨래) 총 3편으로 구성됐다.
각각의 빨래 상황에서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를 사용하면 맞춤형 빨래 습관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비트는 이에 앞서 지난 6월 '울트라 콤팩트 실내건조 캡슐세제'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4㎏ 미만의 소량 세탁에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비트는 첫 제품인 '실내건조'에 이어 빨래 후 거품 잔여물 걱정을 줄인 '추가헹굼제로' 2종을 출시하는 등 울트라 콤팩트 제품군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