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가 라운드 시즌을 공략하고 있다.
르꼬끄골프는 '마이 썸머 하우스'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2024 여름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르꼬끄골프에 따르면 '마이 썸머 하우스' 캠페인 화보는 청량한 하늘 아래 여름 햇살이 비치는 별장에서 한적한 여유를 만끽하는 순간을 담고 있다. 특히 계절의 여왕이라고 할 수 있는 5월을 맞이해 초록 내음이 풍성한 숲을 배경으로 각 제품의 색상이 돋보이게 하는 데 주력했다는 것이 르꼬끄골프 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2024 여름 신제품은 간결한 디지인과 톡톡 튀는 원색이 가장 큰 특징이다. 르꼬끄골프는 블루, 핑크, 레드 등 높은 명도와 채도의 단색을 사용했다. 또 보색을 활용한 줄무늬 디자인을 통해 시원함을 강조했다. 브랜드 로고는 자수, 아트웍 등으로 표현했다.
아울러 이번 신제품은 민소매, 반바지, 모자 등으로 구성됐다.
여성용 주력 제품은 '컬러 배색 슬리브리스'와 '플리츠 스커트'다.
컬러 배색 슬리브리스는 화이트와 블루의 대조된 색상과 시원하게 팔을 드러내는 민소매 디자인이 청량함을 선사한다. 원단 자체도 냉감 기능이 있어 피부에 닿는 촉감이 시원하다.
무엇보다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민소매 암홀을 딱 맞게 설계해 필드뿐 아니라 일상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 없다.
플리츠 스커트는 주름 부분에서 차별화됐다. 기존 제품 대비 주름을 보다 촘촘하게 재단해 우아함이 더해졌다.
남성용 주력제품은 '우븐 아노락 집업'과 '우븐 셋업 숏츠'다.
우븐 아노락 집업은 피부에 달라붙지 않는 소재에 시원한 착용감이 장점이다. 어느 장소에나 어울리는 다지인으로 필드, 일상, 아웃도어 등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가벼움까지 갖춰 장시간 라운드에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우븐 셋업 숏츠는 무릎 바로 위 5부의 부담스럽지 않은 기장이다. 퍼팅을 앞두고 홀까지의 거리, 그린 컨디션을 확인하기 위해 쪼그리고 앉을 때도 걸리는 것 없이 편안하다.
우븐 셋업 숏츠의 허리에는 탄성도 높은 고무 밴딩을 적용됐다. 양면과 뒤, 옆면까지 총 5개의 주머니가 있어 골프 공, 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여유롭다.
이밖에 르꼬끄골프는 친구, 연인 등 남녀 커플룩으로 적합한 '자카드 티셔츠'도 출시했다. 전체적인 실루엣과 카라 스타일과 쓰리 버튼 등을 통일해 커플로 입기에 적합하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