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에뛰드 '재창조 메이커 시즌 2' 출시..."눈트임·오버립 메이크업 연출"

'재창조 메이커 시즌 2'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한 끗 차이로 또렷한 이목구비를 만들 수 있는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에뛰드에서 '재창조 메이커 시즌 2'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재창조 메이커 시즌 2'는 '애교살 라이너' 3종과 '오버립 펜슬' 2종으로 구성됐다.

 

에뛰드에 따르면 '웜트임'과 '쿨트임'은 눈밑을 밝혀주는 글리터 스틱 제품인 데 비해 '내추럴트임'은 시원한 눈매 트임을 위한 매트 스틱이다. 또, 3종 모두 음영 라이너까지 갖추고 있어 자연스러우면서도 확실한 애교살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오버립 펜슬'은 도톰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에 탑재된 립 브러시가 오버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에뛰드는 이번 신제품이 기존 재창조 메이커 시즌 1 제품인 쉐딩 스틱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에뛰드는 오는 19일까지 올리브영 내 기획전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도 운영한다. 기존 재창조 메이커 시즌 1 쉐딩 스틱과 함께 '재창조 메이커 시즌 2' 제품 중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리본 메이커 화이트 파우치를 증정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