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제품력과 기술 혁신을 인정받아온 글램팜이 9일 여의도에서 진행된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에서 3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고객 충성도 지수는 소비자 12만명이 직접 참여하여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총 5가지 항목을 평가한다. 글램팜은 동종업계중 최고 점수를 기록했다.
글램팜은 언일전자가 2008년 런칭한 자체 브랜드로 고데기 대부분의 핵심 기술을 개발한 기술력을 자랑한다. 짧은 시간 안에 고데기 발열판에 균일한 열을 도달하게 하는 '세라믹 히터',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는 '세라믹 코팅 열판', 미사용 시 자동으로 열 온도를 차단하는 '슬립모드' 등 국내외 헤어기기 관련 특허 22종 및 국내외 지식재산권 191건 등 다수 특허 및 상표들을 보유한 기업이다.
글램팜은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을 비롯하여 영국, 미국, 캐나다, 프랑스, 일본 등 전 세계 20여개국으로 수출 판매하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고데기로 유명한 GHD(Good Hair Day), CHI(Ceramic Hair Iron), 클라우드나인(CLOUD NINE) 등 다수 글로벌 헤어 브랜드들에 자체 개발 생산한 완제품을 수출(ODM)하고 있다.
글램팜은 오랜 세월 동안 미용 전문가들의 신뢰를 얻어왔으며, 국내 미용실 점유율 90%를 차지하고 있다고 업체측은 전한다. 최근에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여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접근성을 높였다. 글램팜은 CJ온스타일에서만 전년도 매출 신장률이 150% 증가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지난달 7일 CJ홈쇼핑에서 판매한 고데기 제품 물량 3,000대가 전량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글램팜은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만족스러운 헤어스타일링 결과를 제공하는 제품 기술력을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으며 글로벌 헤어스타일링 전문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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