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하는 '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적극 펼치고 있다.
넷마블은 엠엔비가 뷰티 브랜드 성분에디터와 함께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쿵야 레스토랑즈x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 30ml 기획세트'는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3개'와 '양파쿵야 키링 1종'으로 구성됐다. 5월 한 달 동안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올리브영 라이브 등에서 다양한 행사를 전개한다.
엠엔비에 따르면 오는 10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번 기획 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성분에디터x쿵야 레스토랑즈 한정판 일회용 카메라'를 선물받을 수 있다.
또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에서 엠엔비는 쿵야 레스토랑즈 기획세트 구매를 인증한 고객에게 필름카메라, 성분에디터 대표 제품 등을 추첨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운영하는 지적재산권으로 '쿵야'의 속편 브랜드다.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은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는 것이 엠엔비 측의 설명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