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에이블씨엔씨, 다이소 전용 '더퓨어 캔디' 출시...다이소와의 두 번째 협업

어퓨의 '더퓨어 캔디' 제품군. /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가 다이소와 두 번째 협업에 나섰다.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다이소 전용 색조 화장품 '더퓨어 캔디'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지난 7월 다이소와 협업해 기초 화장품 '더퓨어 티트리' 라인을 선보인 바 있다. '더퓨어 티트리'는 출시 8개월만에 누적 판매 33만개를 돌파하기도 했다. 어퓨 측은 이러한 기세를 몰아 다이소에서 색조 화장품까지 선보여 수요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어퓨에 따르면 '더퓨어 캔디'는 캔디를 닮은 반짝이고 투명한 광채와 과즙을 바른 것처럼 생생한 컬러 발색이 특징이다. 제품군에는 틴트, 컬러밤, 워터치크 총 3종이 있다. 볼부터 입술까지 사랑스러운 컬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어퓨의 설명이다.

 

'더퓨어 캔디 틴트'는 오일 코팅 성분이 입술 위에 코팅 막을 형성해 수분 공급 역할을 하고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더퓨어 캔디 컬러밤'은 입술에 닿으면 사르르 녹는 멜팅밤 제형이다. '더퓨어 캔디 워터치크'는 수분 에센스를 함유하고 있어 건조함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들은 피부톤에 따른 맞춤형 색상으로 구성돼 본인의 퍼스널 컬러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 모두 균일가 3000원이 적용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