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의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가 최신 유행을 반영한 마케팅을 통해 MZ세대 고객들과 소통에 나섰다.
HK이노엔은 '비원츠'가 대표 제품 2종과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파워퍼프걸' 캐릭터 굿즈를 담은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카툰 네트워크의 파워퍼프걸은 올해 탄생 25주년을 맞은 여성 히어로 애니메이션이다. 최근 인기 아이돌이 뮤직비디오에서 파워퍼프걸로 변신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사랑하는 '비원츠'의 브랜드 정체성과 높은 자존감으로 긍정 에너지를 발휘하는 '파워퍼프걸'의 세계관을 연계해 기획했다는 것이 비원츠 측의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은 ▲파워퍼프걸 피토콜라겐 아이세럼 스틱 원 플러스 원 및 세안 밴드 세트 ▲파워퍼프걸 시카콜라겐 리프팅 크림과 파우치 세트 등 2종이다.
아이세럼 스틱 세트에는 블로섬, 버블, 버터컵 등 파워퍼프걸 캐릭터 세안 밴드 1종이 포함됐고 리프팅크림 세트에는 파워퍼프걸 캐릭터 3종 파우치 중 1종이 포함됐다.
특히 피토콜라겐 아이세럼 스틱은 '롤러 볼'을 탑재하고 있어 부드럽고 시원하게 마사지를 하면서 눈가를 관리하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도 용기 자체에 괄사 롤러를 장착한 제품이다.
비원츠는 마사지 효과를 더하는 도구를 결합한 제품들로 셀프케어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최근 미국 '아마존'과 일본 '큐텐' 등에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으로 영역을 확장하는 중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