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영주시, 2024년도 업무계획 보고회 개최...경쟁력 있는 전략사업 발굴에 총력

'2024년도 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사진

영주시가 8월 28일부터 현안 사업 추진상황 점검과 내년도 시정 운영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2024년도 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한다.

 

오는 9월 1일까지 기간 중 4일간의 일정으로 실·국·직속기관·사업소 등 그룹별로 진행되는 이번 보고회는 박남서 영주시장 주재로 자유로운 대화와 토론을 통해 시정 전반을 종합적으로 논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보고회에서는 올해 시정 운영 주요 성과를 점검·분석하고 내년도 신규사업, 공약사업, 역점사업 등을 중점 보고한다.

 

시는 이번 보고회를 통해 주요 현안사업의 차질없는 진행을 위한 실천방안을 마련하고 영주 발전의 초석이 될 각 분야의 신규시책을 적극 발굴해 시정에 반영할 계획이다.

 

특히 영주댐 준공과 첨단베어링 국가산업단지 최종 지정 승인을 동시에 이뤄낸 만큼 경제?관광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전략사업을 발굴해 속도감 있게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박남서 영주시장은 최고 수준의 행정서비스 제공과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적인 사업 발굴을 당부하며, "영주댐을 활용한 지속가능한 새로운 영주관광 트렌드 준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