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GS25, 조식·간식 정기구독 서비스 '밀박스' 인기

GS25에서 고객이 밀박스25 팜플렛을 쳐다 보고 있다. /GS리테일

GS25가 기업 고객 대상 조식 정기구독 서비스 '밀박스25'의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배(532%) 이상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밀박스25는 GS25에서 2021년 파일럿 테스트를 거쳐 12월 말 정식 론칭한 기업 대상 조식 정기구독 서비스다.

 

상품은 도시락, 김밥, 햄버거, 샌드위치, 샐러드, 컵과일 등 6가지의 메인 메뉴 중 하나와 음료, 디저트로 조합된 1인 포장 형태다. 낱개로 구매하는 가격보다 최대 40% 가까이 저렴하다. 자회사인 후레쉬서브에서 위생적으로 생산되며, 사전 협의된 고객사 인근 GS25 매장으로 입고된다.

 

밀박스25는 지난 6월 조식 정기구독 서비스에 이어 스낵바(스낵/음료) 정기구독 서비스도 새롭게 시작했다.

 

GS25는 추후 기업의 다양한 행사와 구성원의 생일까지 챙길 수 있는 종합 복지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갈 방침이다.

 

이용환 GS리테일 밀박스25 담당은 "사내 복지가 우수한 인재를 유지하고 확보할 수 있는 기업의 중요한 경쟁력으로 자리 잡으면서 B2E 서비스가 크게 성장하는 추세"라며, "기업과 구성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새로운 복지 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