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진도군, 진도군수산단체연합회 정책 간담회 개최

진도군(김희수 군수)은 진도수산단체연합회 정책 간담회 개최/사진제공=진도군

진도군이 지난 13일(목) 수산단체연합회 회의실에서 진도군수산단체연합회와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당면 현안과 주요 협조사항, 질의·응답, 건의사항 청취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간담회를 통해 ▲해양수산사업 추진방향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 결정에 따른 대응상황 ▲마로해역 관련 추진상황 ▲해양환경 보호활동 강화 등 수산업계가 직면한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특히 수산단체연합회는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와 마로해역 갈등 대응 등 어업인들이 처한 어려운 상황에 대해 군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김희수 진도군수는 "수산인들이 겪고 있는 힘든 상황과 우려에 깊이 공감한다"며 "앞으로 수산인들과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수산인들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