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인천서부교육지원청 위센터, 학업중단예방 제과제빵 체험 프로그램 실시

인천서부교육지원청 위(Wee)센터 학업중단예방 제과제빵 체험 프로그램 모습 (인천시교육청 제공)

인천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경애) 위(Wee)센터는 관내 학생들의 학업중단예방을 위해 제과제빵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마카롱과 과일타르트를 만들며 집중력과 성취감을 향상할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관내 초등학교 대상 총 4집단 18명을 선정해 추진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은 "만드는 시간 동안 힐링할 수 있었다"며 "친구들에게 마카롱을 선물 할 수 있어 신나고 재미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학교 적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이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심리적 안정감을 가지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