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기장군도시관리공단, 제5대 김윤재 이사장 취임

사진/기장군도시관리공단

기장군도시관리공단(이하 공단)은 지난 3일 기장군국민체육센터에서 제5대 김윤재 이사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기장군 정종복 군수, 기장군의회 박우식 의장을 비롯한 내빈 40여명과 공단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해 김윤재 이사장 취임을 축하했다.

 

취임식은 ▲국민의례 ▲이사장 약력 소개 ▲이사장 취임사 ▲기장군수 격려사 ▲기장군 의회 의장 축사 ▲공단 이사회 의장 축사 ▲정동만 국회의원 축전 낭독 ▲윤리경영헌장 낭독 등의 순서로 진행했다.

 

김윤재 이사장은 취임사에서 '군민 행복과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혁신 공기업'이라는 비전을 제시하고 ▲고객만족경영 ▲변화혁신경영 ▲지속성장경영 ▲안전책임경영이라는 공단 발전을 위한 네 가지 경영 목표를 밝혔다.

 

이후 이를 달성하기 위해 부서·시설별 책임 경영제 도입, 재정 건전성 확보, 자체 신규 수익 사업 개발, 유연한 조직체계 정비 등의 다양한 방안을 제시했다.

 

김 이사장은 "기장군민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공단의 이사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돼 영광스럽지만, 한편으로는 무거운 책임감이 앞선다"며 "그렇지만 더 사명감을 갖고 직원 여러분과 함께 지역 사회와 상생 발전하는 공기업, 군민이 신뢰하는 1등 공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직분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 "공단은 기장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직결돼 있는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그 무엇보다도 군민의 신뢰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며 "청렴, 윤리, 인권 세 가지 키워드를 항상 인지해 직원들은 물론 외부의 다양한 이해 관계자 모두가 존중받고, 공정하고 투명한 직무를 수행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덧붙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