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환경공단 부울경본부, 가축분뇨 전자관리시스템 홍보 나서

한국환경공단 부산울산경남환경본부가 7월 한 달간 가축분뇨 및 수탁폐수 전자관리시스템 집중 홍보 기간을 운영한다. 이미지/한국환경공단

한국환경공단 부산울산경남환경본부는 7월 한 달간 가축분뇨 및 수탁폐수 전자관리시스템 집중 홍보 기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가축분뇨 및 수탁폐수 전자관리시스템은 가축분뇨와 폐수의 배출·운반·처리까지 모든 과정이 관리되는 시스템으로 통계정보와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한다.

 

공단은 해당 시스템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KTX 역사(부산역, 울산역) 내 전광판, 경남 지역 지정 현수막 게시대 64개소, 운반차량 240대 외부에 시스템 홍보 스티커 부착 등 광범위한 홍보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김동운 본부장은 "전자관리시스템 사용 활성화로 가축분뇨와 폐수의 투명하고 안전한 관리를 도모하고 더 나아가 깨끗한 물환경 만들기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