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GS25, 넷플릭스 팝업스토어 열어

GS25가 출시한 넷플릭스 협업 상품들. /GS리테일

GS25가 다음달 20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 '도어투성수'에서 넷플릭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GS25는 지난달 전 세계 약 2억3300만 멤버십을 보유한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와 손잡고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시너지 확대에 나섰다.

 

GS25는 첫 결과물로 이달 중순부터 넷플릭스 콘텐츠를 활용한 맥주, 안주, 스낵 등 차별화 상품들을 선보인 바 있다.

 

'넷플릭스 팝업스토어'에서는 넷플릭스 차별화 상품(넷플릭스 콤보팝콘·핫도그·제주라거·오징어튀김·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을 중심으로 넷플릭스와 협업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특히 '넷플릭스점보팝콘'의 경우 최근 출시 후 스테디셀러 상품인 새우깡과 포카칩을 제치고 400여 종의 스낵 중 매출 1위에 등극한 상품이다. 넷플릭스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디자인과 400g의 대용량 구성이 가성비 상품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