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안동시, 미래 농업 발전 위해 학교와 MOU 협약

- 미래 농업 위해 지자체·학교와 상호 협력 나선다 -

미래 농업 인재 양성 위해 지자체·학교 상호 협력 나선다 /안동시

안동시농업기술센터는 지난 22일 한국생명과학고등학교와 농업 분야 인재 양성과 전문 기술 지식 공유을 위한 MOU 협약식을 개최했다.

 

 

 

김후자 안동시농업기술센터 소장과 고시환 한국생명과학고등학교 교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의 MOU 체결을 통한 실무협의를 가졌다.

 

협약식은 한국생명과학고등학교 재학생들에게 농업 실무 능력 강화 기회 제공과,현장실습 교육프로그램 및 컨설팅 지원 등이다.

 

고시환 한국생명과학고등학교 교장은 "농업은 인류 최초의 산업이자 최후의 산업이 될 것이다"라며 "안동시와 협력해 글로벌 미래 농산업 분야 기술인재 육성을 향한 새로운 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후자 안동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협약식을 통해 안동 농업 발전을 위한 협력과, 현대 농업의 패러다임 변화에 적극 대응 하겠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