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 중앙고속도로지선 17.0k 양방향, 22일 일시 전면 차단

위치도. 이미지/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는 오는 22일 자정부터 10분간 중앙고속도로지선 17.0k 양산시청 부근(남양산IC~양산JCT) 양방향을 전면 차단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통 제한은 도시철도 양산선(노포~북정) 2공구 건설공사 중 중앙고속도로지선을 횡단하는 강교 거치 작업을 하기 때문이다.

 

도시철도 양산선(노포~북정) 2공구 건설공사 및 한국도로공사 관계자는 "전면 차단으로 최대 16분 정도 정체가 예상된다"며 "22일 이 구간을 통과하는 운전자는 다소 불편하더라도 차단 시간을 피해 운행하시거나, 작업구 간 통행 시 안전운전과 함께 통제요원의 교통 안내에 적극적으로 협조해달라"고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