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기장군도시관리공단, ‘청춘 캠퍼스’ 입학식 진행

청춘캠퍼스 입학식 모습. 사진/기장군도시관리공단

기장군도시관리공단은 국민연금나눔재단이 공모한 2023년 국민연금 아카데미에 선정돼 지난 3일 오후 2시 정관노인복지관 강당에서 '청춘 캠퍼스' 입학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023년 국민연금 아카데미 청춘 캠퍼스는 신노년 세대가 배움과 성장을 통한 성공적인 노후 생활 영위를 돕기 위한 사업이다. 정관노인복지관이 국민연금나눔재단의 지원을 받아 5월부터 11월까지 진행한다.

 

청춘 캠퍼스는 코로나19 이후 급증한 비대면 서비스 적응력 향상을 위한 디지털 역량강화 교육과 노후 준비 지원을 위한 재무, 여가, 건강, 대인관계 교육 등 노후 생활 교육, 일상의 재미와 동기 부여를 위한 나들이, 봉사활동 등 특별 프로그램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박승하 이사장은 "청춘 캠퍼스 사업으로 신노년층이 배움과 사회 참여 기회를 누림으로써 더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가꿔나가기를 기대한다"며 "기장군도시관리공단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신규 사업을 발굴, ESG 경영 실천을 선도하기 위해 전 직원이 합심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