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울산시, ‘2023년 식품안전관리 분야’ 우수기관 선정

울산시청 전경. 사진/울산시

울산시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주관 '2023년도(2022년 실적) 식품안전관리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매년 전국 17개 시·도를 대상으로 식품안전관리 분야를 평가해 우수기관을 선정·포상하고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있다.

 

울산시는 이번 평가에서 ▲식품안전관리 기반(인프라) ▲기초위생관리 ▲정부주요시책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에 따라 식품의약품안전처장 상장과 함께 포상금을 받게 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울산시가 식품안전관리 분야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은 식품안전관리를 위해 구·군 및 관계 기관의 협력과 울산시민의 적극적인 관심으로 이루어진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부정·불량식품 근절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