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물류/항공

한진, 마이페어와 韓 패션사 해외박람회 참가 지원

한진의 'SWOOP(숲)' 홍보 영상 이미지.

업무협약 맺고 2024년 1월까지 서비스·정보 제공키로한진이 해외 박람회 부스 예약 플랫폼 마이페어와 함께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패션기업을 대상으로 해외 박람회 참가 지원 서비스를 강화한다.

 

10일 한진에 따르면 지난해 6월 국내 우수한 K-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서비스인 'SWOOP(숲)'을 런칭해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패션기업에게 물류 및 마케팅 등을 통한 해외 판로개척을 지원하고 있다.

 

양사는 지난 2월 체결한 업무협약을 통해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제반사항에 대한 준비를 마치고 오는 2024년 1월까지 해외 박람회 참여를 희망하는 국내 패션기업을 대상으로 관련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한다.

 

한진은 마이페어의 고객사를 대상으로 패션 및 전시에 특화된 국제물류 서비스 뿐만 아니라 국내 글로벌 셀러 대상으로 운영 중인 해외배송 서비스 '글로벌 원클릭'을 할인된 요금으로 제공한다. 또한, 'SWOOP(숲)'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마이페어의 서비스를 홍보한다.

 

마이페어는 한진의 'SWOOP(숲)'이 주관하는 브랜드관이 해외 박람회 참가 시 해당 브랜드관에 특화된 참가 업무지원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참가 결과 분석 데이터 제공과 함께 참가 내용을 패션 전문사를 통해 홍보한다.

 

한진 관계자는 "해외 박람회는 국내 우수한 K-패션 브랜드에게 해외 진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적인 채널"이라면서 "앞으로도 전문 솔루션을 보유한 마이페이와 같은 기업과 협업을 통해 국내 우수한 패션 브랜드들의 해외 판로개척에 성과를 낼 수 있는 SWOOP(숲)의 패션 물류 비즈니스 역량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