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롯데리아, '마라로드 버거' 3종 출시

모델들이 마라로드 버거 3종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마라로드 버거 3종은 한정상품이다. /롯데GRS

롯데GRS는 27일 롯데리아가 마라맛 소스를 버거에 접목한 신제품 '마라로드' 버거 3종과 '복숭아홍차에이드' 드링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마라로드 버거는 MZ세대에게 인기있는 마라 트렌드를 반영해 중독성 있는 마라맛 버거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강렬한 마라 풍미가 특징으로 치킨·비프·새우 3종으로 출시했다. 얼얼한 버거의 맛을 중화할 수 있는 홍차베이스의 탄산음료 복숭아홍차에이드도 함께 출시했다.

 

마라로드 버거 3종과 복숭아홍차에이드는 27일부터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롯데GRS관계자는 "이번 마라로드 버거 3종은 다양한 취향을 가진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해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마라의 맛으로 젊은 층 공략과 함께 마라를 아직 접하지 못한 소비자까지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이색 제품"이라며 "향후에도 브랜드력 강화를 위해 대표 버거와 함께 특징 있는 차별화된 신제품으로 고객 만족도 제고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