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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보도자료

CJ온스타일, 협력기업 초청하는 '파트너스 클럽 2023' 개최

CJ온스타일은 서울 중구 CJ인재원에서 동반성장 협력기업 134개사를 초청해 자사의 다양한 협력 분야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지난 25일 서울 중구 CJ인재원에서 동반성장 협력기업 134개사를 초청해 '파트너스 클럽 2023' 행사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올해부터 동반성장 협력기업을 기존 70개에서 134개사까지 2배 가량 확대 운영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사업부별 134개 주요 협력사의 주요 경영진 및 실무진이 참석한 가운데, 13가지의 협력사 맞춤형 동반성장 지원 사업과 CJ온스타일의 신사업 전략 '원플랫폼'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원플랫폼은 TV홈쇼핑, T커머스, 모바일 라이브 등 CJ온스타일의 다양한 판매 채널을 유기적으로 결합해 협력사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원플랫폼 캠페인을 활용하면 협력사의 브랜드를 매력적으로 보여주는 '콘텐츠' 제작과 세일즈 극대화는 물론, 브랜딩에 기여하는 '마케팅' 등 CJ온스타일 모든 역량을 사용할 수 있다.

 

대폭 강화된 협력사 지원 사업 소개도 이어졌다. 협력사의 ▲판로지원 ▲경쟁력 강화 ▲공급망 안정을 목표로, 협력사 지원 영역을 확대해 맞춤형 제도를 운영한다. 상생펀드, R&D 지원, 마케팅 교육·프로모션 지원, ESG 교육·컨설팅·인증 지원, 친환경 패키징 등 다채로운 제도를 마련했다.

 

윤상현 CJ온스타일 대표는 "'원플랫폼' 전략은 협력사에게 그 어느 유통 플랫폼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가치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어 궁극적으로 CJ온스타일 플랫폼 경쟁력 강화를 이루는 선순환 구조를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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