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대구 달서구 소통·공감의 메신저, SNS 기자단이 떴다!

‘제7기 희망달서 SNS기자단’발대식 개최

'제7기 희망달서 SNS기자단'발대식 개최 사진./대구 달서구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12일 오후 3시 달서구청 4층 대회의실에서 달서구의 다양하고 생생한 소식을 전달할 '제7기 희망달서 SNS 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위촉장 수여, SNS 홍보활동 가이드라인에 대한 교육이 있었다. 특히 대구 최초로 '그린시티'에 선정된 녹색 힐링도시 달서와 희망달서 SNS기자단이 함께 푸르게 성장하는 의미를 담은 '달서 상징물 미디어 퍼포먼스'도 펼쳤다.

 

총 22명의 '제7기 희망달서 SNS 기자단'은 블로그,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유튜브기자단으로 나눠 구성됐으며, 내년 3월 말까지 달서구의 주요 정책과 관광명소, 맛집, 축제, 행사 등을 직접 취재하고, 구 공식 SNS와 개인 SNS채널을 통해 친근하게 홍보할 예정이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올해 선발된 '제7기 희망달서 SNS기자단'이 남다른 열정과 뛰어난 감각으로 구의 주요 정책과 지역의 색다른 매력을 널리 알려주길 기대한다"며 "구민과 네티즌을 위한 소통의 메신저가 될 SNS 기자단과 함께 대구 중심, 달서의 시대를 완성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