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CJ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컬러는 웨이크메이크' 캠페인 전개

웨이크메이크가 전개하는 '컬러는 웨이크메이크' 캠페인 웹자보.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 오는 4월 말까지 자체 화장품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가 '컬러는 웨이크메이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웨이크메이크는 올리브영이 지난 2015년부터 운영중인 색조 화장품 브랜드다.

 

전개하는 '컬러는 웨이크메이크' 캠페인은 봄맞이 메이크업 시즌을 맞아 아이섀도우와 스틱, 립 등 다양한 컬러 메이크업 상품을 보다 전문적으로 제안하는 캠페인이다.

 

봄과 잘 어울리는 색상인 '코랄'을 컨셉트로 대표 상품인 '소프트 블러링 아이 팔레트'의 신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선보인다. 제품별 상세 페이지에서는 맞춤 메이크업을 위한 다양한 컬러 조합 꿀팁과 함께 웨이크메이크 모델인 가수 '르세라핌'의 멤버 허윤진의 코랄 컬렉션 화보도 공개한다.

 

소프트 블러링 아이 팔레트는 웨이크메이크가 지난달 코스맥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첫 공개한 상품이다.

 

웨이크메이크는 지난 달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업체 코스맥스와 업무 협약(MOU)을 맺고, 화장품 컬러를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하는 프로젝트 기구 '웨이크메이크 컬러 랩(Color Lab)'을 출범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