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이 오는 4월 말까지 자체 화장품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가 '컬러는 웨이크메이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웨이크메이크는 올리브영이 지난 2015년부터 운영중인 색조 화장품 브랜드다.
전개하는 '컬러는 웨이크메이크' 캠페인은 봄맞이 메이크업 시즌을 맞아 아이섀도우와 스틱, 립 등 다양한 컬러 메이크업 상품을 보다 전문적으로 제안하는 캠페인이다.
봄과 잘 어울리는 색상인 '코랄'을 컨셉트로 대표 상품인 '소프트 블러링 아이 팔레트'의 신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선보인다. 제품별 상세 페이지에서는 맞춤 메이크업을 위한 다양한 컬러 조합 꿀팁과 함께 웨이크메이크 모델인 가수 '르세라핌'의 멤버 허윤진의 코랄 컬렉션 화보도 공개한다.
소프트 블러링 아이 팔레트는 웨이크메이크가 지난달 코스맥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첫 공개한 상품이다.
웨이크메이크는 지난 달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업체 코스맥스와 업무 협약(MOU)을 맺고, 화장품 컬러를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하는 프로젝트 기구 '웨이크메이크 컬러 랩(Color Lab)'을 출범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