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지그재그, 소호 쇼핑몰 브랜딩 전격 지원

'지그재그'가 전용 콘텐츠를 제작해 소호 쇼핑몰 육성과 브랜딩을 돕는다.

 

카카오스타일은 26일까지 지그재그에서 인기 쇼핑몰 '라룸'과 촬영한 영상을 공개하고 신상품 및 단독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그재그는 소호 쇼핑몰이 신규 고객 및 팬층을 확보해 성장할 수 있도록 브랜딩 콘텐츠를 제작하고 소개하는 공간을 앱 내에 마련했다. 각 쇼핑몰만의 스토리, 개성, 특색 있는 상품 등을 고감도 영상 콘텐츠로 소개한다.

 

첫 소개 쇼핑몰은 '라룸(LAROOM)'이다. 라룸은 심플하고 베이직한 아이템을 우아하게 연출하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지그재그에서 73만개 이상의 즐겨찾기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라룸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이템, 평점이 높은 아이템, 대표의 소장템 등 주제별 아이템과 이를 활용한 라룸만의 스타일링 팁 등을 영상으로 소개하고 전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