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동명대학교, 2022학년도 성과확산포럼 개최

동명대학교 Do-ing교육혁신센터가 2022학년도 성과확산포럼을 개최했다. 사진/동명대학교

동명대학교 Do-ing교육혁신센터는 2022학년도 성과확산포럼을 최근 개최해 우수사례 공유와 시상 등과 함께 지속적인 교육혁신 의지를 다졌다.

 

이날 전호환 총장과 교직원, 프로그램 참여 학생 등이 참석해 시상식 및 우수사례를 공유했다.

 

지난 2월 13일 PRIME 세미나실에서 가진 포럼 인사말에서 전호환 총장은 '지속적인 교육혁신을 통한 학생역량이 대학혁신의 길'임을 강조했다.

 

Session1에서는 ▲교과목인증제 인증서 수여식 ▲Do-ing교과목 운영사례 ▲융합교육과정 개선방안 연구 결과 ▲Co-Up프로그램 운영성과 및 우수사례 발표 등을 가졌다.

 

Session2에서는 ▲Do-ing학기제/비교과 시상식 및 운영 성과, 참여학생 우수사례 참여 소감 ▲ Do-ing인재 인증제 소개로 마무리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