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시몬스, '시몬스 스튜디오'서 송길영 박사 강연 영상 선봬

'깊은 고객 경험이란' 주제로 1·2편 잇따라 공개

 

시몬스가 신개념 ESG 채널인 '시몬스 스튜디오'에서 빅데이터 전문가 송길영 박사의 강연 영상을 선보였다.

시몬스가 신개념 ESG 채널 '시몬스 스튜디오'를 통해 빅데이터 전문가 송길영 박사의 강연 영상 2편을 공개했다.

 

26일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국내에서 손꼽히는 빅데이터 전문가인 송길영 박사는 바이브컴퍼니와 한국데이터마이닝학회 부사장, 고려대학교 겸임교수로 활동 중이다. 수많은 사람의 일상적 기록이 담겨 있는 소셜 빅데이터에서 인간의 마음을 읽고 해석해 미래의 흐름과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마인드마이너(Mind Miner마음을 캐는 사람)로도 잘 알려져 있다.

 

서울의 '청담 핫플'로 자리매김한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2층 시몬스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강연에서 송 박사는 '깊은 고객 경험이란 무엇인가'를 주제로 브랜드의 진정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브랜드의 진정성이 팬덤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날카롭게 분석했다.

 

1편 영상에서 그는 '요즘 브랜드의 숙명, 깊은 고객 경험 만들기'를 주제로 '깊은 고객 경험의 근간이 되는 브랜드 서사'에 대해 이야기했다.

 

2편 영상에선 '나를 표현하는 '의미 소비'를 주제로 소비자 가치관이 반영된 '의미 소비'에 대해 심도 있는 대화가 이어졌다.

 

송 박사는 "소비를 통해서 브랜드 가치에 대한 나의 공감, 동조를 표현하는 것이고 특정한 콘텐츠를 내가 수용하고 있다는 건 나의 지적 취향에 대한 선호를 보여주는 것"이라면서 "더 나아가 누군가와 교류하고 있다는 사실은 그와 나의 합치성에 대한 것들을 설명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시몬스 스튜디오는 '지역과 지역, 사람과 사람을 잇는' 시몬스의 '소셜라이징(socializing)' 프로젝트의 한 축이다.

기사이력코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