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석유화학/에너지

에쓰오일-수원 KT위즈, 공동 마케팅 제휴 협약…"일상복귀 응원합니다"

후세인 알 카타니 에쓰오일 CEO(가운데)가 지난 8일 수원 KT위즈와 공동 마케팅 제휴 협약식을 갖고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에쓰오일

에쓰오일은 지난 8일 KT위즈와 함께 공동 마케팅 제휴 협약식을 갖고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에쓰오일 스폰서 데이' 행사를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이날 경기의 메인 스폰서로서 주유소 운영인 등을 초청해 다양한 이벤트를 벌였다. 에쓰오일 알 카타니 CEO(최고경영자)가 직접 시구자로 나서 행사에 의미를 더했고, 관중 참여 퀴즈와 구도일 댄스 따라하기 이벤트 등을 진행해 경기장을 찾아 관전하는 재미를 더했다.

 

에쓰오일 브랜드 캐릭터인 '구도일'과 '구미소'는 치어리더 복장을 착용하고 올해 KT위즈 홈경기에서 시구 행사에 참여하고 응원전을 펼쳤다. 에쓰오일은 지난 4월부터 이달까지 경기 티켓을 활용해 주유소 운영인 초청행사, 주유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 SNS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일상 복귀 후 프로야구에 대한 팬들의 관심 및 참여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만큼 KT위즈와 에쓰오일 간 공동 마케팅을 통해 야구장을 찾는 더욱 많은 관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