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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GS더프레시, 주류 픽업 서비스 보름 만에 주문 9000건 넘겨

GS더프레시 관악점에 진열된 주류 진행 상품.

 

 

GS더프레시가 16일 앱 예약 주문 후 점포에서 찾아가는 주류 스마트 오더 시스템인 '와인25 플러스'와 주류 상품 픽업 서비스를 시작한 후 크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와인25플러스는 GS25가 7월부터 GS리테일 통합 모바일 앱 '더팝'에서 서비스 중인 주류 스마트 오더 시스템이다. GS리테일은 1일부터 와인25플러스 픽업 장소에 GS더프레시를 추가해 정식 서비스에 들어갔다.

 

정식 서비스 후 GS더프레시는 시작 15일만에 고객 픽업 수량 9000건을 넘기는 데 성공했다. 같은 기간 GS더프레시의 와인, 위스키, 하드리큐어(주로 칵테일로 희석해 즐기는 고알콜 주류) 카테고리 매출은 '와인25플러스'를 통해서 픽업 서비스된 매출이 포함되면서 전월 대비 43.4% 신장했다.

 

와인25플러스는 와인, 칵테일, 위스키, 전통주, 수제 맥주 등 약 4500여 종의 주류가 입점돼 있고 전국 1만6000개 GS25와 GS더프레시 매장을 픽업 장소로 확보하고 있다.

 

고객은 자신이 방문할 날짜에 맞춰 원하는 GS25와 GS더프레시 매장에서 구매한 주류를 받을 수 있다.

 

이채희 GS리테일 수퍼마켓 마케팅운영팀장은 "GS더프레시 주류 픽업 서비스의 강점은 전문점에서도 구하기 쉽지 않은 특별한 주류와 신선한 정육, 과일 등을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다는 데 있다"며 "특히 지방에 거주하시는 주류 애호가 중심으로 주문량이 늘고 있어 매장 내 홍보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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