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국제>증권

[해외증시] MS,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부문에서 세일즈포스의 아성에 도전

마이크로소프트가 CRM(고객관계관리) 선두주자인 세일즈포스의 아성에 도전한다. / 마이크로소프트, 세일즈포스 제공

마이크로소프트(MS)가 마침내 세일즈포스의 핵심 사업인 CRM(고객관계관리) 소프트웨어 부문에서 세일즈포스와 본격적인 경쟁에 나설 태세다. CRM 소프트웨어란 기업이 영업과 고객 지원을 추적하도록 돕는 소프트웨어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주요 파트너사가 RBC캐피털마켓(RBC Capital Markets)에 밝힌 내용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는 기존 고객에게 자사의 다이나믹스(Dynamics) 제품 사용을 유도하도록 영업사원들을 독려하고 있다.MS는 파워 플랫폼(Power Platform)의 매출 규모를 공개하지 않고 있지만, 다이나믹스 365(Dynamics 365)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정보를 공개하고 있으며 다이나믹스 365는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8% 증가해 대부분의 다른 MS 제품보다 빠른 성장세를 보였다./박태홍기자 pth7285@metroseoul.co.kr

 

[해외증시] 뉴스는 해외 주식에 관심 있는 독자를 위해 메트로경제가 MoYa 글로벌 뉴스와 함께 선보이는 AI 뉴스 서비스입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