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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잠실야구장에 'LG V50 씽큐' 대형 옥외광고 설치

LG전자 모델들이 서울 송파구 소재 잠실야구장 외야 조명탑에 설치된 옥외광고를 배경으로 LG V50 ThinQ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LG전자가 지난 10일 국내 출시한 5G 스마트폰 'LG V50 씽큐(ThinQ)'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한창이다.

LG전자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야구장 외야 조명탑에 LG V50 씽큐를 알리는 대형 옥외광고를 설치했다고 14일 밝혔다. '놀라운 5G, 듀얼로 제대로'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탑은 약 40m 높이로 경기장을 찾은 모든 관람객들에게 LG V50 씽큐 광고를 한눈에 전달한다. LG전자는 지난해 잠실야구장을 찾은 관람객이 250만명 이상인 점을 감안해 이번 광고가 많은 고객들에게 LG V50 씽큐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외에도 LG전자는 유동인구가 많은 경부고속도로 양재나들목 인근, 용산전자랜드 등에도 LG V50 씽큐를 알리는 대형 옥외광고를 선보였다.

또 LG전자는 이달 초부터 쇼핑, 영상통화, 게임, 인터넷강의 등 고객 실생활에서 LG 듀얼 스크린의 다양한 활용법을 담은 디지털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공개된 'LG V50 씽큐 멀티태스킹 편' 영상은 총 18편인데, 추가 영상을 지속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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