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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 소비자 단체와 간담회 가져

조환익 한전 사장(왼쪽 세번째)이 11일 한전 본사에서 5개 소비자 단체 대표와 간담회를 갖고 있다./한전 제공



한국전력공사는 11일 한국전력 본사에서 5개 소비자 단체 대표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참석단체는 소비자단체협의회(회장 김연화), 소비자시민모임(회장 김자혜), 한국부인회(회장 조태임), 녹색소비자연대(공동대표 박인례),한국소비자연맹(회장 강정화) 등이다.

간담회에서 한국전력 조환익 사장은 강도 높은 경영혁신을 통한 6년 만의 흑자 달성과 이번 겨울철 안정적인 전력공급 등 국민의 걱정을 덜어낼 수 있는 경영개선 실적을 설명하고, 소비자 단체장과의 간담회와 같은 직접적인 소통을 통한 국민 신뢰 회복을 약속했다.

소비자 단체를 대표해 소비자 단체장들은 전기요금 등 제도개정시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해 각계 의견을 반영할 수 있도록 하고,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 활성화를 통한 소통과 공감 정책을 확대해 주기를 당부했다.

조환익 사장은 소비자 단체장들이 제시한 의견에 대해 제도 개선에 반영하겠다고 약속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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