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What's new snack] 롯데제과 '키즈트리' 론칭



◆ 롯데제과 '키즈트리' 론칭

롯데제과가 어린이를 위한 초콜릿 브랜드 '키즈트리'(KidsTree)를 론칭했다.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설탕 함량을 줄이면서 우유 함량은 높였다. 비스킷에 당근과 호박을 넣고 초콜릿을 씌운 '초코토끼와 오독오독당근 호박' '초코토끼와 새콤달콤 블루베리치즈' 등 4종을 선보였다.

◆ 마켓오 '리얼 크래커' 출시

오리온이 기존 마켓오 '워터크래커'와 '초코크래커'의 맛과 포장을 새롭게 바꿔 '리얼크래커'로 새롭게 출시했다. 천연효모를 넣어 발효시킨 크래커로 텁텁하지 않은 깔끔한 맛과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고 회사 측은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