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의 유심(USIM) 해킹 사태 후 929여만명이 유심을 교체했다.
SK텔레콤은 유심 해킹 사태 후인 4월 28일부터 21일 현재까지 929만명의 가입자가 유심을 교체했다고 22일 밝혔다. SK텔레콤의 뉴스룸에 따르면 전날 유심을 교체한 고객은 10만명이다.
SK텔레콤은 예약자들의 유심 교체가 마무리 수순에 이른 만큼 최근 예약시스템을 개편했다. 방문 가능한 매장뿐 아니라 원하는 날짜, 시간 선택 가능하도록 변경했다. 유심 교체 신청 후 약속한 매장 방문에 가지 못하더라도 재신청 없이 해당 방문에 매장에 방문하면 교체 가능하다.
신청한 유심 교체 매장을 변경하고 싶은 경우에는 T월드 유심 교체 신청 페이지에서 본인의 예약 정보를 조회한 뒤 '유심 교체 접수 취소하기'를 누른 후 다시 신청하면 된다.
SK텔레콤은 기존 시스템으로 교체 예약을 했지만 교체하지 못했더라도 바뀐 예약 신청을 추가로 할 필요가 없다고 설명했다. 기존 예약 취소 없이 안내 받은 매장에 방문하면 교체가 가능하다.
태블릿이나 워치 등 추가 디바이스에 대한 유심 교체 신청도 별도로 할 필요가 없다. 유심 무료 교체 신청시 '본인명의 다른 회선 및 워치, 태블릿 모두 변경'을 선택하면 한 번에 변경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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