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의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쿠션 명가'로서의 브랜드 입지를 강화한다.
16일 에이피알에 따르면 지난 5월 13일부터 21일까지 열린 '글로잉 매트 쿠션' 출시 기념 오픈 마켓에서 기록한 '글로잉 매트 쿠션' 누적 판매량은 2만2000개였으며 매출액은 약 7억원에 이른다.
'글로잉 매트 쿠션'은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 건성, 지성 등 피부 유형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베이스 쿠션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에는 빙하수, 토코패롤 등 스킨케어 관련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인 동시에, 작고 균일한 파우더 입자가 매끈한 피부 톤, 끈적임 없는 피부 광 등을 완성해 준다.
이번 신제품은 에이프릴스킨과 뷰티 크리에이터 '시네'의 합작품이다. 시네는 숏폼 전문 에이전시 '숏뜨' 소속으로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총 285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시네는 화려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 실력을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번 신제품의 제형 개발 단계에서만 11차 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개발 전 과정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네는 본인만의 축적된 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는 제품 개발에 기여했다는 것이 에이프릴스킨 측의 설명이다.
에이프릴스킨은 지금까지 '히어로 쿠션', '매직스노우 쿠션', '초슬림 쿠션' 등의 히트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온 만큼, 이번 신제품 또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뷰티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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