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이니스프리X산리오캐릭터즈..."브랜드 대표 제품에 캐릭터 이야기 더해"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쿠로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왼쪽)', '비타쿠로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오른쪽)' /이니스프리.

아모레퍼시픽의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캐릭터 마케팅을 펼친다.

 

이니스프리는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한정판 세트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산리오캐릭터즈의 악동 쿠로미가 1000번의 시도 끝에 성공시킨 비타C 레시피'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비타C 그린티 엔자임 7일 톤업 세럼(이하 비타C 세럼)'과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패드(이하 비타C 패드)' 2종에는 칙칙한 피부톤과 잡티를 관리할 수 있는 쿠로미의 마법같은 레시피가 담겼다는 의미다.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비타C 세럼'은 7일 만에 피부가 환해지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어 '7일 톤업 세럼'으로도 알려졌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비타C 패드'는 순수 비타민 C를 함유해 미백 효과를 갖췄다는 것이 이니스프리 측의 설명이다.

 

또 해당 한정판 세트는 '비타C 세럼' 20ml와 쿠로미 얼굴 파우치도 포함한다.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인 '노세범 파우더'에도 쿠로미를 닮은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적용됐다. 특히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쿠로미 한정판 3개 또는 '노세범 AC 파우더' 쿠로미 한정판으로 2개 구매할 경우 쿠로미 미니 빗거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