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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뷰티

LG생활건강, '봄' 맞이 '선제품' 출시...차별적 고객경험 제공

'오휘 데이쉴드 선퀴드'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가 봄을 맞이해 차별적 고객 경험을 위한 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10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오휘'는 수분 장벽을 통해 자외선 차단과 기초 관리까지 가능한 '오휘 데이쉴드 선퀴드'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의 핵심 성분인 '엑토 히알루키퍼 콤플렉스'는 대표 더마 화장품 성분으로 알려진 '엑토인'과 보습, 진정, 탄력 효능을 가진 다양한 크기의 '히알루론산'을 조합해 피부 수분 장벽을 개선한다.

 

오휘 관계자는 "물처럼 흘러내리는 초저점도 제형이 마치 스킨케어를 바르는 듯하고 끈적이지 않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백탁 현상도 없어 팔과 다리부터 어깨, 등까지 외부로 노출되는 피부에 두루 바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후'의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는 공기처럼 가벼운 바를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다. 끈적임과 묻어남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여러 번 덧발라도 화장이 밀리거나 잘 묻어나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수시로 사용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는 한방에서 유래한 진정 성분을 함유하고 있고 피부의 온도를 일시적으로 낮추는 냉각 효과도 입증했다.

 

실제로 LG생활건강이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 의뢰한 인체적용시험에서 해당 제품 1회 사용 직후 피부 온도는 5℃ 내려갔고 세 차례 덧발랐을 경우에는 7℃ 감소했다.

 

LG생활건강의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는 속보습을 돕는 데일리 선케어 제품으로 브랜드 차별화에 나섰다.

 

비욘드의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는 청정 지역 울릉도에서 자란 전호추출물과 스쿠알란, 세라마이드 등을 함유하고 있다. 이에 따라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는 1회 사용 후 손상된 피부 장벽은 63%, 속보습은 24% 개선해 건조함으로 인한 당김을 완화한다.

 

무엇보다 비건 처방, 산호초와 해양 생태계에 영향을 주지 않는 리프 세이프 등을 갖춘 제품으로 일상 속에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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