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채 뚜껑형 김치냉장고가 다시 나온다.
위니아는 27일부터 뚜껑형 김치냉장고 42개 모델을 양산하기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위니아는 지난해 경영난 등 문제로 김치냉장고 생산 일부를 중단한 바 있다. 직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생산하고, 이번에 뚜껑형까지 전 제품 생산을 재개했다.
딤채는 김치냉장고 시장 1위 브랜드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한다. 10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 24년 연속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및 브랜드스타 1위를 이어왔다.
위니아는 이번 생산 재개로 시장 경쟁력 1위를 수성하는 한편, 조기 경영정상화 방안인 M&A를 위한 투자자 유치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했다.
2024년형 딤채 신제품은 딤채만의 독보적인 기술과 소비자의 사용 확장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새롭게 적용된 '고메 팬트리'는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개발한 2024년형 딤채의 핵심 기능으로 채소, 과일, 밀키트 등을 편리하게 보관 할 수 있는 무빙 '고메트레이' 와 다양한 음료 및 주류 등을 편리하게 수납 가능한 '고메포켓' 구조로 구성되어 있다.
위니아 김혁표 법률상 관리인 대표이사는 "금번 스탠드형 김치냉장고에 이어 뚜껑형 김치냉장고의 본격적인 생산은 경영정상화의 일환인 M&A 투자자 유치에 청신호가 켜질것" 으로 예상되며. "김치냉장고 생산 정상화에 따라 딤채의 품질과 서비스에 만전을 기해 시장 경쟁력 1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 회복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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