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주조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제20회 부산국제음식박람회에 참여해 큰 인기를 끌었다.
부산 지역 전자, 식품, 기념품 업체들과 협업 전시가 펼쳐졌던 대선주조 부스에는 1만여 명의 관람객이 다녀가면서 행사 기간 내내 긴 줄을 형성했다.
대선주조는 지난 1일부터 사흘간 개최된 제20회 부산국제음식박람회에 150여 개 참여 업체 중 최대 부스 규모로 참여했다고 5일 밝혔다.
대선주조는 홍보 부스에서 대선, C1, C1블루, 와인반병 등 주력 제품을 전시하는 한편 ▲CN컴퍼니의 '술장고' ▲테이스티키친의 '돼국라면' ▲이솔라이프의 '멘톨 비누' 등 부산 지역 중소기업들의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선보였다. 또 룰렛,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을 맞았다. 사흘간 진행된 이벤트에 관람객들이 문전성시를 이뤄 경품으로 준비한 물티슈, 볼펜, 소주잔, 숙취 해소제 등 사은품 5000여개가 행사 종료 전 바닥났다.
특히 대선주조와 테이스티키친이 협업해 만든 돼국라면에 대한 판매 문의가 이어져 행사 기간 매출이 30% 이상 증가하기도 했다.
대선주조는 지난 6월 테이스티키친과 함께 만든 '대선이라면' 세트를 출시해 부산 중구 용두산공원 내 브랜드 스토어 'ㄷㅅ'에서 판매하는 등 공동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는 "부산 대표 음식 축제에 다양한 지역 기업들과 함께 시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 듯 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제20회 부산국제음식박람회는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1일 개막해 사흘간 열렸다. ▲상하이·미국·아세안 특별관 ▲미식도시 부산홍보관 ▲외식산업 활성화 분식홍보관 ▲식품기업관 ▲쿠킹 클래스존 등 150여 개 전시·홍보 부스가 운영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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