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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보도자료

GS리테일, 통합 멤버십 시작 2달… 회원 1000만 명 넘겨

GS리테일은 3월 선보인 통합 멤버십 가입 고객이 두 달 만에 1천 만 명을 넘어섰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021년 7월 GS홈쇼핑과 합병한 GS리테일은 본격적인 고객 통합을 위해 올해 3월 편의점 GS25, 슈퍼 GS더프레시, 장보기몰 GS프레시몰에 적용되던 '더팝(THE POP)'멤버십과 GS샵 TV홈쇼핑, 데이터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샤피라이브, 모바일 앱에 적용되던 '리얼(REAL)'멤버십을 아우르는 통합 멤버십을 선보였다.

 

통합 멤버십의 가장 큰 특징은 편의점, 슈퍼, 홈쇼핑, 온라인몰 등 어디서나 본인이 보유한 가장 높은 회원 등급의 혜택을 다른 채널에서도 동일하게 적용 받는다는 점이다.

 

GS리테일은 통합 멤버십을 선보이며 유통업계 최초로 그룹 멤버십 '패밀리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였다. 가족, 친구 등 지인과 함께 최대 4인까지 그룹을 만들어 무료로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GS리테일은 5월 한 달간 가정의 달 기념 '패밀리 서비스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동네GS ▲GS샵 ▲GS프레시몰 앱에서 패밀리 서비스에 가입한 후 본인 포함 2명 이상의 멤버를 구성하면 1인당 GS앤포인트 1000 포인트와 더팝리워즈 2000 점을 증정한다. 멤버 초대는 카카오톡을 통해 쉽게 할 수 있다.

 

이한나 GS리테일 전략부문장은 "통합 멤버십 출시 이후 VIP및 VVIP혜택 누리게 된 고객은 통합 이전과 비교하여 약 15% 증가했다"면서 "통합 멤버십은 GS리테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모든 채널에서 최고 혜택으로 대우하겠다는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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