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첫 광고도 시작…예비 부모에게 '잘 할 수 있다' 격려등 내용 담아
육아 종합 플랫폼 바베파파(BABEPAPA)가 배우 정혜인(사진)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7일 첫 TV 광고를 공개했다.
정해인은 SBS TV의 '골때리는 그녀들'에서도 맹활약 하고 있다.
바베파파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아이를 처음 가진 예비 부모가 바베파파에서 육아의 답을 찾는 과정을 담았다. 정혜인은 광고에서 예비 부모라면 누구나 가지는 육아에 대한 부담과 걱정을 공감하며 '잘 할 수 있다'고 격려한다. 그러면서 '육아의 답 바베파파' 메시지를 남긴다. 풀버전 영상과 메이킹필름은 바베파파 유튜브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베파파는 이번 광고와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베파파의 첫 TVC 광고 슬로건 'ㅇㅇㅇㄷ ㅂㅂㅍㅍ'를 맞추면 된다. 또 이번을 계기로 새단장한 바베파파 홈페이지에 추가된 육아정보·키즈여행·오디오북 등의 콘텐츠 중 마음에 드는 정보와 선정이유를 댓글로 달면 된다.
두가지 이벤트 답변을 바베파파 SNS 댓글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1명), 에어팟 프로 2세대(2명), 바베파파 1만원 쿠폰(7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달 20일까지다. 당첨자는 오는 22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친구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베파파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추천해준 친구의 아이디를 넣고 회원가입하면 된다. 친구 초대는 무제한 가능하다. 초대한 친구 수만큼 2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한 신규 회원 역시 기존 신규가입 혜택과 함께 3000원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친구초대 이벤트 기간은 이달 20일까지다.
이와 함께 레드루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3+1' 행사(재고 소진 시까지)도 진행한다. 3+1 행사 제품 구매 시 5% 추가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광고 순서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레드루트 주방세제(10명)를 받을 수 있다.
조용문 바베파파 대표는 "믿을 수 있는 제품과 신뢰할 수 있는 육아정보 및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하는 바베파파와 배우 정혜인의 건강한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바베파파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