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LGU+, 유독 가입고객 대상 디즈니랜드 등 경품 제공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 모델이 유독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자사 구독 플랫폼 '유독'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디즈니랜드 해외 여행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내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올해 7월 출시한 유독(유플러스+구독)은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만 골라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독해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구독 플랫폼이다. 2개 상품 이상 조합 시 최대 50%까지 할인율이 커지며, 서비스 가입 및 해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유독에서 디즈니+ OTT 상품을 신규 구독한 후, 가장 기대되는 디즈니+ 신규 콘텐츠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디즈니랜드 방문을 포함한 홍콩 여행권(250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여행권은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디즈니랜드 관광을 포함하며, 연말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해외 여행권 외에도 디즈니 캐릭터 소울 무드등(100명), 위니 더 푸 토스터기(100명), 위니 더 푸 와플·샌드위치 메이커(100명), 피글렛 벽 등(100명) 등 풍섬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유독에 신규 가입하거나 유독 내 새로운 상품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LG그램 17(3명), 타이틀리스트 골프 캐디백(5명),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그릇세트(10명), 스타우브 원형 꼬꼬떼 냄비(20명), GS25 기프트카드 2만원권(500명), '폴 바셋 룽고(스몰) + 카페라떼(스몰) + 우유크림 롤(조각)' 세트(500명)를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유독 출시 후 2달간 ▲폴 바셋(기프트카드) ▲마이셰프(밀키트) ▲더페어골프(골프의류 대여) ▲에이징그라운드(스테이크 캠핑세트), ▲레고랜드(연간이용권) 등 제휴사를 확대했다. 유독 가입자를 분석한 결과, 2030세대 연령층과 1·2인 가구의 비중이 높았다. 가장 인기가 많은 서비스는 넷플릭스, 유튜브프리미엄, 티빙, 디즈니+ 등 OTT와 요기요, GS25, 올리브영 등 생활 편의 서비스인 것으로 나타났다.

 

권아영 LG유플러스 모바일IMC팀장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철저히 분석해 출시, 현재 뷰티, 헬스, 교육, 게임, 자동차 관련 업체 등 구독 산업 전반의 다양한 업체들로부터 유독 입점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이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하고 고객이 차별화된 구독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