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그룹이 '2030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활동을 나선다.
4일 GS그룹은 GS리테일, GS칼텍스, GS스포츠 등 주요 계열사에서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홍보 활동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현재 GS그룹은 각 계열사의 역량을 결집한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 TF'를 운영하고 있다.
GS리테일은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고객 참여 행사와 성공 기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국 편의점에 송출되는 GSTV와 GS샵 홈쇼핑 방송, GS샵 모바일 앱, SNS 등 모든 미디어를 활용해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할 계획이다.
특히 전국 1만6000여 개의 편의점을 보유한 GS25에서는 온오프라인 베스트 상품에 대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기로 했다. 수도권 GS25에 2만여 장의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홍보 안내서'를 비치한다.
GS칼텍스는 부산 지역을 중심으로 주유소·충전소에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합니다'라는 플래카드를 제작해 게시할 예정이다. 또 엑스포 홍보 안내서를 배포하는 등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 각 계열사 홈페이지 및 광고 게시물 등에도 2030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문구를 포함시키기로 했다.
응원 열기가 가장 뜨거운 곳은 많은 스포츠 팬을 확보한 'GS스포츠'다. FC서울은 이날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 광장에 '2030 부산엑스포 홍보 부스'를 직접 설치해 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응원게시판 등을 운영하고, 2030 부산엑스포 관련 자료집을 배포하는 등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적극 홍보에 나섰다.
한편, GS그룹은 각 계열사의 역량을 결집하여 2030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에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2030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 TF'를 구성했다. GS는 GS건설 우무현 TF장(사장)을 중심으로 ㈜GS, GS칼텍스, GS건설, GS리테일, GS글로벌, GS스포츠 등 주요 계열사 고위경영진들과 함께 '2030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 TF'를 결성하여 주요 계열사들과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지원 활동을 집중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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