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일본도 물든인 'Z4 보라 퍼플'"…도쿄 미드타운에서 '갤럭시 X BTS' 특별 체험 이벤트 운영

8월 27일(현지시간) 일본 도쿄 미드타운 캐노피 스퀘어(Midtown Canopy Square)에서 진행 중인 '갤럭시 X BTS' 특별 체험 이벤트 현장에서 현지 소비자들이 '갤럭시 Z 플립4'와 '갤럭시 Z 폴드4'를 체험하고 있다./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일본 도쿄 미드타운 캐노피 스퀘어(Midtown Canopy Square)에서 '갤럭시 X BTS' 특별 체험 이벤트를 운영한다.

 

삼성전자는 9월 29일 일본에서 출시 예정인 '갤럭시 Z 플립4'와 '갤럭시 Z 폴드4'의 사전 붐업(Boom-Up)을 위해 해당 이벤트를 도쿄 미드타운에서 9월 8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전자 측은 "운영 관련 변동 사항은 추후 공지 예정"이라고 밝혔다.

 

방문객들은 삼성전자와 BTS가 협업한 '갤럭시 Z 플립4 X BTS' 영상 시청과 함께 BTS 멤버들의 사진이 담긴 백월(Back Wall) 등에서 자유롭게 셀피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갤럭시 Z 플립4·Z 폴드4'를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으며, '갤럭시 워치5·버즈2 프로'등의 웨어러블 제품도 경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현재 일 평균 약 2천 여명의 소비자들이 해당 공간을 방문한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13일 일본 도쿄의 시부야, 오모테산도 등에서 '갤럭시 Z 플립4 X BTS' 디지털 영상을 상영하고 해당 지역을 '보라 퍼플'로 물들인 바 있다. '보라 퍼플'은 이번 Z4 시리즈의 시그니쳐 색상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